• 최종편집 2023-10-28(토)
 

월드 브랜드로 우뚝 선 K-POP 아티스트들이 세계평화를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PEACE CHALLENGE, NO WAR !ㅣ

 

"BTS, 블랙핑크, 세븐틴, 트와이스, 뉴진스등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K-POP 아티스트들이 전쟁 없는 세상을 위해 역할을 해야 할 때라고 생각해 나섰습니다.

 

전 세계인들이 한 목소리로 평화를 외칠 때 전쟁의 포화는 멈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이번 피스 챌린지 월드 투어 콘서트 위해 나선 피스 챌런지 그룹의 차영철회장은 최근 일본을 다녀왔다.

 

일본을 시작으로 중국, 미국, 유럽연합을 한데 어우르는 케이팝 전세계 투어콘서트를 통해 포화가 멈추지 않는 러시아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 북한의 핵위협, 중국 대만간의 군사적 긴장감을 해소하는 젊은 세대들의 평화에 대한 염원을 한 목소리로 모으는 평화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미 일본측 파트너사인 4B Enterprise(일본법인)는 도쿄,오사카,후쿠오카,나고야,센다이,삿뽀로,히로시마,사이타마등의 피스 챌린지 콘서트 장소까지 확보하는등 발빠른 움직임을 시작했다. 두바이 및 중국측과도 북경 상하이 등 공연장소에 대한 물밑 협상을 진행중이다.

 

세계평화라는 주제의 “NO WAR!” 음악도 만들어 노래를 통한 전 세계인들이 하나가 되는 꿈을 이루는 게 “PEACE CHALLENGE” 최종 목표다.

 

케이팝을 사랑하는 전세계 팬덤들의 전쟁 없는 평화로운 세상을 바라는 울림이 세계 각국으로 퍼져나갈 때까지 챌린지로 공연은 계속된다. 

 

피스 챌린지 그룹의 차영철회장은 "케이팝을 통해 세계 평화의 새로운 질서가 자리 잡을 때까지 평화의 노래는 계속될 것"이라며 이미 여러나라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179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제는 행동하는 K-POP이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