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본문 : 요한복음 14:1~3, 베드로전서 4:11

제목 : 하나님이 공급해 주시는 힘

 

창세 전부터 스스로 계신 하나님은 티끌을 모아 인간을 창조하시고 코에 하나님의 생기를 불어넣어 생령이 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입김으로 창조된 인간이 하나님의 사랑의 힘을 받아 사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반면에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좇지 않으면 악한 영에게 괴롭힘을 당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이러한 삶을 살지 않기 위해서는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힘을 받아야 합니다. 내 안에 하나님 말씀, 진리가 임재하여야만 모든 것을 감당할 힘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말씀이 내 안에 들어와 내 속에서 살아 움직일 때 크나큰 방어력이 생기게 되고 마귀가 내 안에 들어와 역사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시중들고 경배했던 루시퍼라는 천사장은 하나님처럼 높아지려 교만을 부리다가 결국 공중 권세로 버려졌습니다. 그때부터 루시퍼는 하나님의 허락하에 믿음이 없고 말씀을 모르는 자들에게 찾아가 유혹하고 타락시키고 공격하는 영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아무리 마귀가 우는 사자와 같이 삼킬 자를 찾고 있다 할지라도 창조주 하나님이 공급해 주시는 사랑의 힘만 받는다면 모든 것을 이길 수 있습니다. 인생의 주인은 하나님이심을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의 힘이 나에게 주어졌음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의 힘은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게 하고 영생의 복을 주십니다.

 

주의 종은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말씀을 잘 전하고 영생의 복을 받은 성도들은 이 땅에서 축복을 받아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를 세워감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본문의 말씀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믿고 근심하지 말고 다시 오실 재림 예수를 소망하며 교회 안에서 사랑으로 겸손하게 섬기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공급해 주시는 힘은 사랑이며 미래 소망을 품게 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 때 엄청난 능력과 영원한 생명이 옵니다. 사랑할 때 기적이 나타나고 믿는 자는 하나님과 영원히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의 행복은 영원합니다. 세상은 잠깐이지만 천국은 영원합니다.

 

현시대는 하나님이 공급하는 힘을 받지 않으면 살 수 없는 시대입니다. 신앙을 지켜가기 힘든 시대에 우리가 살고 있습니다. 사람이 아무리 지혜가 있고 힘과 권력이 있어도 하나님 앞에 엎드리는 겸손한 믿음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한다는 확실한 믿음으로 천국을 바라보는 소망을 품어 승리하는 성도들이 되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836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말씀]분당횃불교회(이재희담임목사), 사랑이며 미래 소망을 품게 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