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02(화)
 
  • 아하글로벌송춘홍 대표

탈모 관련하여 관심이 높아 지면서  두피 케어 부문 에스테틱 전문가가 개인별 맞춤형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는아하글로벌의 두피 케어 클리닉을 찾아 아로마 테라피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아로마는 신이 내려준 선물'이라고 말하는 송춘옥 대표는 아하글로벌을 한 마디로 "amazing"이라고 표현했다. 그만큼 부작용이 없고 뛰어난 효과로 자연스럽게 자연치유를 이끌어내기 때문에 현대인들 대부분이 고민하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키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많은 이들이 고통에서 벗어나는 것을 봤을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는 그는 "현대인들의 질환들은 독한 약을 쓰기보다는 자연치유로 즉, 자연귀의 방향으로 가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아로마는 천연이기 때문에 관절도, 천식도 좋아지고, 혈액도 깨끗해졌으며 다이어트를 안 했는데도 저절로 살도 빠지는 효과를 봤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권할 수 있으며 병원에 입점할 만큼 그 효과와 효능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신뢰하며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했다.

아하글로벌은 에스테틱 산업에 종사해온 전문가 인력이 프로젝트팀을 결성해 직영 에스테틱샵을 운영하며 ‘어메이징 스토리’란 에스테틱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서 대학교수가 창안한 두피 관리 매뉴얼을 토대로 국내는 물론 미국, 베트남 등 해외 경력을 쌓은 에스테틱 전문 인력이 균일하고 검증된 두피 케어를 제공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병원의 두피 케어 클리닉에서 아하글로벌이 개발한 아로마 제품을 활용, 두피 질환 환자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로마 테라피 접목 두피 및 피부관리 솔루션을 많이 선보이고 있다고 하였다.

  

아하글로벌의 두피 케어 클리닉은 메디셀의원을 시작으로 외국관광객을 맞는 송도, 영종도, 부평에 위치한 의료시설에도 입점하여 두피 케어 부문 에스테틱 전문가가 개인별 맞춤형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어 발전이 기대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80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뷰티서비스’아로마테라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