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 아하글로벌 대표 인터뷰

에스테틱 전문 기업 ㈜아하글로벌(대표 송춘홍)이 두피 케어 클리닉을 의료관광 플랫폼으로 연계해 인바운드 의료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신개념 아로마 테라피로 인류 건강에 주목한 아하글로벌 송춘홍 아하글로벌 대표는 이집트에서 시체를 썩지 않게 하는 재료로써 애용되었다. 고대로부터 내려온 아로마의 효능은 안전한 천연재료이다.

 

송춘홍 대표는 아로마 테라피를 통해 고질병인 천식을 치유했고 다이어트와 피부 개선 효과를 체험했다. 이후 에스테틱 전문가들과 의기투합해 2019년 아하글로벌을 설립했다. 통증 완화, 혈액 정화, 면역력 증진 효과와 체내 독소 배출로 인체 활성 기능을 원활하게 하고 림프에 축적된 독소를 배출시키는 아로마 테라피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두개 천골 요법과 아로마 요법을 접목해 인체 균형을 맞추는 B.H.T SPA, 두피 스케일링, 탈모 방지 트리트먼트독자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본인이 눈으로 확인하기 힘든 두피문제가 심각해졌을때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려고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뚜렸한 증상이 없어도 주기적으로 탈모관리를 받는게 두피건강에 좋으며 여성탈모의 경우 남성들에 비해 효과를 보기위한 약 복용이 제한적이므로 탈모관리에 특히 아하글로벌이 개발한 아로마 제품을 활용, 아로마 테라피를 접목한 신개념 두피 및 스킨 케어 솔루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대가 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513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로마힐링에이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