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메디셀의원 박규남 원장[도움말]

 

코로나가 진정 되면서 마스크를 벗으면 얼굴이 나이가 들어 보이거나 피부가 탄력을 잃고 처지고 주름이 생긴다면  미니거상으로 절개와 수술 범위가 팔자주름, 턱선, 이마 등으로 세분화되어 나뉘면서, 2030세대들도 미니거상술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니거상은 SMAS근막층까지 끌어올려 탄력 있게 고정시키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강력한 견인력과 지속력을 자랑하고 있는 수술 방법으로 약 한시간 수술이 이루어지며 한 번의 리프팅으로 얼굴 탄력을 높이고, 볼륨감을 채워 즉각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귀 앞쪽 헤어라인이나 머리안쪽 부분에 1~2cm 정도 절개창을 내므로 흉터가 적고 회복이 빠르다. 눈가주름이나 팔자주름, 울퉁불퉁한 턱선과 입꼬리 처짐 등 선택적으로 주름 및 처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자연스럽게 젊고 예뻐지고 싶은 분들이 선택할 수 있으며 흉터에 대한 우려는 크게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한다. 현재 가장 문제되는 팔자주름, 입가 주름, 심술보 등 특정 부위를 확실하게 개선할 수 있다. 레이저 리프팅도 효과는 있지만 안면거상술이나 미니거상과 비교하면 유지기간이 길지 않다

 

조직을 절제하고 당기며 봉합하는 등 복잡하고 수술의 난이도가 높은 수술이기에 광고보다는 충분한 임상 경험을 갖추고 있는 숙련된 의료진과 상담해 진행하는 것도 꼭 유념해야 한다고 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434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처짐이 걱정이라면 미니거상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