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3718403408_20180531194202_9099881835.jpg
 

완구 회사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이 미라클 콘서트에 이어 ‘미라클멜로디 댄스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카데미과학은 투니버스에서 방영되는 라이브 액션 드라마 미라클멜로디의 오프라인 공연 ‘미라클 콘서트’를 4월 21일부터 10회 간 진행했다.

미라클멜로디의 주제곡과 삽입곡 공연으로 구성된 미라클 콘서트는 후반부로 가면서 코스튬을 입고 춤을 따라 추는 아이들이 나올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미라클멜로디 댄스 콘테스트는 미라클콘서트의 미라클멜로디 댄스 배워보기 코너의 연장선으로 기획되었다. ‘Catch me!’ 와 ‘마음의 쥬얼’ 등 주제곡들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쉬운 댄스에 높은 만족도를 경험한 아이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춰보고 싶다는 요청을 해왔고 아카데미과학이 이러한 요청에 응답했기에 이번 이벤트가 성사될 수 있었다.

아카데미과학은 미라클 콘서트가 진행되는 동안 ‘Catch me!’와 ‘마음의 쥬얼’ 댄스에 대한 아이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아이들이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춤을 춰볼 수 있는 기회를 원한다는 요청이 많아 이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라클멜로디 댄스 콘테스트는 5월 29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유튜브 업로드를 통해서만 응모가 가능하다. 미라클멜로디와 미라클멜로디 댄스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미라클멜로디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라클멜로디 댄스 콘테스트 이벤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