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FB_IMG_1505380822302.jpg
 
이번 강남역 판도라 바에서 열린 펀하우스 파티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펀하우스 파티는 라이프컨설팅 브랜드 '펀하우스(FUNHOUSE)' 는 와이즈 매니지먼트 산하 문화 엔터테인먼드 관련 파티 브랜드로서, 이미지 컨설팅과 라이프스타일코칭, 파티플래닝, 각종 아이템판매, 상업 강의까지 드나드는 브랜드로 2017년 여름에 새로 론칭되었다.
 
이번 파티에는 국가대표 팔씨름선수 하제용, 모델 채예니, DJ REI, 한국패션심리연구소 민율미 소장 등 명사들이 참석하였으며, 케이스바이블, 듀발(DUUBAL)에서 상품권을, 미셀코리아에서 상품 1.000,000원 상당,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 주디스리버에서 500.000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였다.
 
이번 파티를 주최한 와이즈 매니지먼트 김성훈(컨설턴트K) 대표는 펀하우스(FUNHOUSE)라는 단어의 뜻을 풀이하면, 미국에서는 귀신의 집이라는 의미로 쓰인다. 그렇지만 우리말로 해석하면 그냥 즐거운 집이란 뜻으로, 무섭고 괴기한 귀신의 집도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놀이테마의 하나인 만큼, 언제나, 누구라도, 빛나고 즐거운 삶을 살기위한 '귀신의 집' 이란 의미로서,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은 라이프 컨설팅 브랜드를 의미한다.” 고 말했다.
 
김성훈 대표는 또한 언제나 주변 사람들에게 더 창의적이고도 즐거운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문화적 여유를 만들어주고 싶고, 펀하우스 파티를 통해 이러한 의미있는 만남과 사교의 기회들이 증대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image.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라이프컨설팅 브랜드 ‘펀하우스’ 파티, 성공적으로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