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20170805_134728.jpg
 
 
탈모는 20대 후반부터 시작되어 열에 의해서 생기는 경우가 많으며, 열이 두피에 모이게 되고, 혈액 순환과 영양공급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모근이 약화되므로 모발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두피의 건강을 개선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의 여름 날씨는 땀이 많이 나는 것은 물론 아침마다 헤어스타일 연출이 쉽지 않고 화장을 해도 땀으로 다 지워져 고민이 커지는 계절이다.
 
특히, 넓은 이마를 갖고 있는 사람들은 쉽게 올백 머리 등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고민이 깊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 중 헤어라인모발이식이 주목 받고 있다.
 
헤어라인모발이식은 기존 헤어라인 교정과는 달리 모발이식을 적용한 방법이다. 이는 후두부에 있는 건강한 모발을 넓은 이마나 M자 이마, 각진 이마 부분에 옮겨 심어 보다 더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얼굴을 만들어주는 방법으로 동안 얼굴처럼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모발이식 수술이 더해진 방법이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으며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인식되고 있는 헤어라인 교정은 이마 모양과 넓이를 새롭게 디자인 하여 가지런한 이마선 을 만들 수 있는 수술이다. 특히 선천적으로 이마가 넓고 각지거나 높은 이마일 경우에 적용한다.
 
헤어라인 교정술은 수술 후에도 수술 한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이 중요하다. 미용적인 요소들을 세심하게 고려해야 한다. 얇은 잔머리를 이식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추구해야 이상적인 얼굴형으로 보이기 위해서는 측두부부터 잘 연결될 수 있는 헤어라인모발이식이 되어야 한다.
 
한편, 과장된 정보만을 믿고 병원을 선택하기보다는 시술할 의사의 전문성 등 기술적인 측면을 상세하게 살펴보고 경험이 많은 전문 병원에서 시술받아 자연스러움은 물론 이식한 모낭 중 살아남은 모낭의 수치인 생착률이 높아야 만족도가 높다.
                                 [도움말] 뮤토성형외과 김창주원장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헤어라인 모발이식, 연예인처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