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미디어
Home >  미디어  >  플레이그라운드

실시간뉴스

실시간 플레이그라운드 기사

  • [말씀]분당횃불교회(이재희담임목사), 사랑이며 미래 소망을 품게 합니다.
    본문 : 요한복음 14:1~3, 베드로전서 4:11 제목 : 하나님이 공급해 주시는 힘 창세 전부터 스스로 계신 하나님은 티끌을 모아 인간을 창조하시고 코에 하나님의 생기를 불어넣어 생령이 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입김으로 창조된 인간이 하나님의 사랑의 힘을 받아 사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반면에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좇지 않으면 악한 영에게 괴롭힘을 당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이러한 삶을 살지 않기 위해서는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힘을 받아야 합니다. 내 안에 하나님 말씀, 진리가 임재하여야만 모든 것을 감당할 힘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말씀이 내 안에 들어와 내 속에서 살아 움직일 때 크나큰 방어력이 생기게 되고 마귀가 내 안에 들어와 역사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시중들고 경배했던 루시퍼라는 천사장은 하나님처럼 높아지려 교만을 부리다가 결국 공중 권세로 버려졌습니다. 그때부터 루시퍼는 하나님의 허락하에 믿음이 없고 말씀을 모르는 자들에게 찾아가 유혹하고 타락시키고 공격하는 영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아무리 마귀가 우는 사자와 같이 삼킬 자를 찾고 있다 할지라도 창조주 하나님이 공급해 주시는 사랑의 힘만 받는다면 모든 것을 이길 수 있습니다. 인생의 주인은 하나님이심을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의 힘이 나에게 주어졌음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의 힘은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게 하고 영생의 복을 주십니다. 주의 종은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말씀을 잘 전하고 영생의 복을 받은 성도들은 이 땅에서 축복을 받아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를 세워감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본문의 말씀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믿고 근심하지 말고 다시 오실 재림 예수를 소망하며 교회 안에서 사랑으로 겸손하게 섬기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공급해 주시는 힘은 사랑이며 미래 소망을 품게 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 때 엄청난 능력과 영원한 생명이 옵니다. 사랑할 때 기적이 나타나고 믿는 자는 하나님과 영원히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의 행복은 영원합니다. 세상은 잠깐이지만 천국은 영원합니다. 현시대는 하나님이 공급하는 힘을 받지 않으면 살 수 없는 시대입니다. 신앙을 지켜가기 힘든 시대에 우리가 살고 있습니다. 사람이 아무리 지혜가 있고 힘과 권력이 있어도 하나님 앞에 엎드리는 겸손한 믿음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한다는 확실한 믿음으로 천국을 바라보는 소망을 품어 승리하는 성도들이 되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미디어
    • 플레이그라운드
    2024-01-24
  • 분당횃불교회(이재희목사), 지구촌선교회 몽골 선교 컨퍼런스 개최!
    분당횃불교회와 지구촌선교회가 9월 4일~8일 몽골에서 예수사랑을 실천했다. 지구촌선교회 게르성전에서 이틀간 컨퍼런스가 개최되어 한국선교팀과 현지선교사, 성도들과 함께 예배드리며 은혜를 나누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예정에 없던 현지 성도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진행된 지구촌워십선교단의 워십에 뜨거운 박수갈채와 이재희 목사의 메시지, 안수기도에 많은 영혼들이 자원하여 예수님을 구주로 시인하는 감동의 시간이 되었다. 또한, 방문했었던 빈곤층 밀집주거지 동사무소에 방문하여 아이들 선물 새 옷 500벌, 책가방 100개, 의약품 및 과자, 동사무소직원 선물 마스크팩 500개를 지원하고 이후 시장님, 이장님과 함께 지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과, 이번 선교에 생계가 어려운 25 가정에 저소득층 생계지원금을 전달했다. #분당횃불교회이재희목사
    • 미디어
    • 플레이그라운드
    2023-10-09
  • 분당횃불교회, 교회 인근지역(도촌동)섬기는 일에 앞장!
    분당횃불교회는 교회 인근지역 도촌동을 섬기는 일에 앞장서고 있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특히 분당횃불교회 이재희 담임목사가 평소 예수님의 사랑실천을 강조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먼저 다가가 섬기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도촌2단지 노인회(회장구경원)를 정기적으로 찾아 2단지 노인정에서 예배를 섬기고 있다. 구경원 회장은 "분당횃불교회에서 열린 중원구 어르신 초청 효 잔치에서 보여주신 성도님들과 교회의 섬김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랑 실천으로 좋은 이미지를 주고 있으며 섬김의 마을로 활력이 넘치고 정감이 오가는 마을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분당횃불교회
    • 미디어
    • 플레이그라운드
    • 아티스트
    2023-09-23
  • 분당 횃불교회(이재희목사), 효도잔치 성황리에....
    성남시 중원구교구협의회(대표회장 이재희 목사)가 주최하고 지구촌선교회(이사장 이재희 목사)와 한국여성언론협회(총재 박영숙)가 ‘‘중원구 어르신 초청 효잔치’가 8일 분당횃불교회(담임목사 이재희)에서 성대히 잘치뤄졌다. 에 사시는 선물도 드리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날 행사에서 이재희 목사는 “어렵게 시대를 살아오며 많은 이들에게 힘이 돼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잔치를 마련했다”면서 “여러분들이 모두 주인공이 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 오늘 행복한 시간을 누리길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한다”고 했다. 특히 행사 마지막에 이재희 목사는 “오늘 행사를 위해 교회 청년들과 성도들이 열심히 준비했는데 어르신들께서 기쁘게 즐기는 모습을 보니 우리 마음에도 기쁨이 가득하다”면서 “이 기쁨이 여러 사람들에게 퍼져나가도록 앞으로 계속해서 섬기며 따뜻한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 했다. 한편, 인기가수조항조,명지,무룡,정혜린,황윤정국악예술단,여섯줄하모니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하였다.
    • 미디어
    • 플레이그라운드
    • Zoomin
    2023-06-22
  • 사)잊혀질권리연구포럼, 배우 박소정 청년 홍보대사 선정!!!
    배우 박소정이 디지털유해환경대책위원회 청년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사단법인 잊혀질권리연구포럼은 산하 위원회 디지털유해환경대책위원회 청년 홍보대사로 배우 박소정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 겸 배우 박소정은 현재 인기 유튜브 채널 별놈들에서 불여우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웹시트콤과 영화 출연에도 작품 검토를 하고 있다고 한다. 디지털유해환경대책위원회는 주로 디지털성범죄, 디지털초상권침해, 디지털피싱사기 등 다양한 디지털 가해세력에 대한 문제점과 피해자 보호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 디지털범죄 예방, 교욱, 사후대처, 모니터링, 법률서비스 등 국민들에게 서비스할 수 있는 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연구 중이라고 한다. 배우 박소정은 “현재 활동 영역인 유튜브에서 유명 크리에이터이자 배우로서 주목받고 있는 만큼 디지털상에서 많은 일을 겪게 되는데 디지털 공간에서 유쾌하고 재밌는 상황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범죄 사례의 피해자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충격을 받았다”며 “이러한 사회의 어두운 면들이 조금이라도 밝은 모습으로 바뀌어 우리 디지털 세상과 우리 사회의 선한 영향을 끼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디지털유해환경대책위원회의 청년 홍보대사로 선정된다는 것이 기쁜 마음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박소정은 “앞으로 자신이 도울 수 있는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본 단체에 대해 알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미디어
    • 플레이그라운드
    • Zoomin
    2023-03-24
  • K-POP artists, who stand tall as world brands, will start a new challenge for world peace
    'PEACE CHALLENGE, NO WAR!' Korean K-pop stars such as BTS, Black Pink, Seventeen, TWICE, and New Jeans have stepped up to play a role in a world without war. It should be shown that the fire of war can stop when people around the world shout for peace in one voice." Cha Young-chul, chairman of Peace Challenge Group, recently visited Japan for the Peace Challenge world tour concert. Starting with Japan, K-pop tour concerts will be held across the globe in China, the U.S. and the European Union to launch a peace campaign that brings together the desire for peace of the young generation to resolve the ever-fire war between Russia and Ukraine, North Korea's nuclear threat, and tensions between China and Taiwan. Japan's partner 4B Enterprise has already started to move quickly by securing concert venues for Peace Challenge in Tokyo, Osaka, Fukuoka, Nagoya, Sendai, Sapporo, Hiroshima and Saitama. Dubai and China are also in talks on venues such as Beijing and Shanghai. The final goal of "PEACE CHALLENGE" is to make "NO WAR!" music under the theme of world peace and achieve the dream of people around the world becoming one through songs. The performance will continue as a challenge until the echo of K-pop-loving fandom around the world's desire for a peaceful world without war spreads to countries around the world Cha Young-chul, chairman of the Peace Challenge Group, said, "The song of peace will continue until a new order of world peace is established through K-pop," adding, "It is already receiving enthusiastic responses from many countries."
    • 미디어
    • 플레이그라운드
    • 아티스트
    2023-03-24
  • 이제는 행동하는 K-POP이다.
    월드 브랜드로 우뚝 선 K-POP 아티스트들이 세계평화를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PEACE CHALLENGE, NO WAR !ㅣ "BTS, 블랙핑크, 세븐틴, 트와이스, 뉴진스등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K-POP 아티스트들이 전쟁 없는 세상을 위해 역할을 해야 할 때라고 생각해 나섰습니다. 전 세계인들이 한 목소리로 평화를 외칠 때 전쟁의 포화는 멈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이번 피스 챌린지 월드 투어 콘서트 위해 나선 피스 챌런지 그룹의 차영철회장은 최근 일본을 다녀왔다. 일본을 시작으로 중국, 미국, 유럽연합을 한데 어우르는 케이팝 전세계 투어콘서트를 통해 포화가 멈추지 않는 러시아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 북한의 핵위협, 중국 대만간의 군사적 긴장감을 해소하는 젊은 세대들의 평화에 대한 염원을 한 목소리로 모으는 평화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미 일본측 파트너사인 4B Enterprise(일본법인)는 도쿄,오사카,후쿠오카,나고야,센다이,삿뽀로,히로시마,사이타마등의 피스 챌린지 콘서트 장소까지 확보하는등 발빠른 움직임을 시작했다. 두바이 및 중국측과도 북경 상하이 등 공연장소에 대한 물밑 협상을 진행중이다. 세계평화라는 주제의 “NO WAR!” 음악도 만들어 노래를 통한 전 세계인들이 하나가 되는 꿈을 이루는 게 “PEACE CHALLENGE” 최종 목표다. 케이팝을 사랑하는 전세계 팬덤들의 전쟁 없는 평화로운 세상을 바라는 울림이 세계 각국으로 퍼져나갈 때까지 챌린지로 공연은 계속된다. 피스 챌린지 그룹의 차영철회장은 "케이팝을 통해 세계 평화의 새로운 질서가 자리 잡을 때까지 평화의 노래는 계속될 것"이라며 이미 여러나라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한다.
    • 미디어
    2023-03-24
  • [추천맛집] 언제 가도 한가롭게 나를 충전하는 곳'캣츠의정원'
    봄철을 맞아 숨죽였던 여행이 활성화되며 ‘로컬=힙한 것’이라는 인식이 확산함에 따라, 제품명이나 가게 이름에 지역명을 붙이거나,캐릭터, 로컬을 주제로 음식, 굿즈를 만들며, MZ세대를 중심으로 번지고 있는 ‘로코노미(로컬+이코노미)’ 열풍은 지역, 동네 기반의 희소성을 담은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한 소비 트렌드 키워드다. 특히, 맛집 정보는 넘쳐나는데 믿고 갈 만한 곳은 찾기 어렵다. 낯선 지역이나 여행길에선 더 그렇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신뢰할 만한 평판이 좋은 맛집을 찾아보기로 했다. 북한강변에 대형 카페들 사이에 눈에 띄는 카페가 포착되었다. 퓨전메뉴와 감성커피로 선보인 '캣츠의정원' 이다 런치커피와 함께 저녁에는 맥주와 와인을 찾는 퓨전카페다 기자가 찿는 날은 요즘 보기 드물게 손님으로 꽉찬 카페를 만나 흐뭇했다. 경기도 남양주 화도읍 북한강로 1392 에 위치한 '캣츠의정원'은 패션캐릭터 The odd cat 의 카페로 근처에서 시니어모델들의 패션쇼를 마친 모델들과 스텝 관계자들이 함께 하였다. 토마토파스타는 예술이다. 쉐프가 토마토를 직접 갈아만든 소스를 포함해 먹는동안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있는 공간이다. 누구나 다 가는 그런 유명한 곳도 좋지만, 나만의 숨겨진 곳을 만들어가는 것도 의미 있는 일이 아닐까 싶다. 나만의 맛집은 길들이고 알아가며 추억을 쌓는 시간이 필요하다. 런치와 디너 커피까지 아름다운 북한강에 위치한 '캣츠의 정 원'이 기대된다. *캣츠의정원은 2009년 한 사진작가와 어린고양이 의 만남에서 스토리가 시작되어 지금의 카페이름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전국을 여행하던 이들은 재밌는 스토리와 아직 알려지진 않았지만 행운을 주는 고양이 캐릭터까지 만들어 카페와 함께 다양한 캐릭터 제품도 선보인다.
    • 미디어
    • 플레이그라운드
    • Zoomin
    2023-03-10
  • “기억해줄래요? 초로기” 9월 14일 부평아트센터 공연
    치매연극 “기억해줄래요? 초로기” 가 9월 14일 부평아트센터를 시작으로 전국 치매안심센터에서 공연을 시작한다. “우리와 같은 사람입니다”라는 메세지를 전하고 있는 이 작품은 쉽게 접하기 힘든 치매 관련 문화콘텐츠를 통하여 치매의 막연한 두려움과 공포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데 목적을 두고 제작되었다. 내용을 살펴보면 “기억해줄래요?”의 주 무대는 상상 속 마을인 기억의 마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기억의 마을”에서는 치매환자를 편견의 시각이 아닌 우리와 같은 사람으로서의 존엄성을 지 켜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치료를 통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깨우치게 한다. 무엇보다 기억의 마을은 단순한 치매시설이 아닌 우체국, 빵집, 편의점, 약국, 미용실 등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모든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그곳에 종사하는 이들은 의사, 간호사, 사회복지사와 치매환자를 보살피는 치매전문 봉사자들로 구성되어있다는 설정이며 그 시간과 시각은 치매환자들에 맞추어 흘러가고 보여진다. 또한, 치매란? 나이가 들어 생기는 병이 아닌 젊은 나이에도 누구에게나 발병할 수 있는 초로기치매 에 대한 경각심을 극으로 보여주고 있다. 권혁준, 김홍표, 윤설아, 이효숙, 유용범, 유미란, 이새윤, 오지숙, 홍부향등 배우들의 출중한 연기력으로 11월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전국공연이 예정되어 있다고 한다. “기억해줄래요? 초로기” 치매 연극 전국 순회 공연은 치매극복의 날 (9 월 21 일) 을 기념하며, 치매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치매극복 공감대 형성을 위한 "2022년 치매인식개선 연극"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 기대가 된다. 연출/조재국 작/최재민
    • 미디어
    • 플레이그라운드
    2022-08-24
  • Army Dollar Token surges massively on first day of trading on Dexorca exchange
    Army Dollar Token, a crypto currency which is developing a metaverse for the BTS Army, witnessed a huge price gain soon after getting listed on a Dubai based exchange, named Dexorca. After debuting on Dexorca on May 20, 2022, $ARMY started trading at 5 USDd. However, in the next few hours, the token recorded a massive surge and hit 50.9954 USDd mark. Commenting on the impressive performance of the $ARMY, CEO Joseph D. Hugh of BTS Army Co., Limited said, “there has been much interest in both the BTS Army and our news platform armydollar.com which has served the fans for many years. With the successful launch of $ARMY token, the company will now be able to proceed with the further development of its metaverse for Army called Armyworld.io which is set to open early next year.” The CEO also reiterated that there were many fabricated rumors targeting Army dollar. In the past, There were instances when a token called army coin got delisted owing to the infringement of intellectual property; however, it is to be known that, “We respect all intellectual property of BTS and have no intention of taking advantage of it without proper licensing. Army Dollar is a place for fans to get information and participate in fan activities without breaching any intellectual properties or rights. We hope to become the voice of the BTS Army in a professional and fair manner.”. As of May 22, 2022, and at 13:43(UTC), Army Dollar Token is trading at 25.8877 USD.
    • 미디어
    • 플레이그라운드
    2022-05-26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