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20150304094343_2908759964.jpg
 
20150304094349_3235455612.jpg
 
 대한민국 안전 전문채널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http://www.safetv.co.kr)이 6일부터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안전 탐구생활’을 제작·방영한다고 밝혔다.

‘안전 탐구 생활’은 우리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보다 정확한 안전지식을 전달하여, 대한민국의 안전 의식구조 변화에 대한 중요성을 힘있게 외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안전 탐구생활’ 첫 회에서는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사고’ 와 ‘음주운전’, ‘어린이 보호구역’ 등이 소개 되며, 특히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으로 발생하는 교통사고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이에 대한 심각성과 안일한 의식 구조에 대해 일침을 가한다.

‘안전 탐구생활’ 이주원PD는 “우리 모두가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지켜야할 기본적인 안전 수칙들이 많다. ‘안전 탐구생활’을 통해 국민들의 안일한 안전의식 개선과 안전 불감증에 경종을 울리고자 본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모두가 앞장서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안전 탐구생활’은 계속 되는 안전사고에도 의식 구조는 변하지 않는 대한민국의 심각한 안전 불감증을 진단하고,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필요한 행동양식과 사고방식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제작진은 설명했다.

‘안전 탐구 생활’은 오는 3월 6일 부터 매주 금요일 18시에 사회안전방송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안전 탐구 생활’ 방송안내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18시
방송채널
- 케이블채널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http://www.safetv.co.kr)
실시간방송 및 각 지역별 케이블방송국 Safe TV 채널참고
- IPTV : KT ohlleTV(채널 278번)
- 스마트폰 : 티빙(사회안전방송 검색), 에브리온TV (채널 119번) 실시간방송
- 인터넷 재방송 및 VOD : 유튜브(http://www.youtube.com/user/safetvkorea)
(검색어 : 안전탐구생활),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 VOD

사회안전방송 소개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회안전방송, 안전 의식구조 개선을 위한 ‘안전 탐구생활’ 첫 방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