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20150609111949_1398938864.jpg
  대세 ‘혁오’ 밴드 & DJ 페기굴드, 현실 속 ‘영웅’으로 거듭나
최근 인기 급부상 중인 밴드 ‘혁오’와 패션 블로거이자 DJ인 ‘페기 굴드(Peggy gould)가 어라운드 더 코너(around the corner)의 ‘일상 속 영웅’으로 선정됐다.

패션 편집샵 ‘어라운드 더 코너’는 크리에이티비티와 가능성, 비전을 제시하는 젊은 감성의 편집샵으로써 일상 속 영감과 꿈을 가져다주는 현실 속 영웅을 선정하며 #everydayhero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라운드 더 코너는 현실 속에서 찾아 볼 수 있는, 나와 닮은 친숙한 영웅을 통해 ‘우리는 평범하지만 동시에 특별하다’는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베를린에서 활동하는 DJ 페기굴드, 동시대적이고 감각적인 음악을 만드는 밴드 혁오와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와 영감을 더해줄 전망이다.

두 ‘히어로’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적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두 뮤즈의 모습이 담긴 룩북을 증정, 매장 내 비치 된 해시태그 스티커와 함께 자신만의 영웅을 지목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어라운드 더 코너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홍대 어라운드 더 코너 매장에서는 ‘히어로’들의 열정적인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혁오’와 ‘페기 굴드’의 젊고 감각적인 에너지를 느끼고 싶다면 지금 ‘어라운드 더 코너’ 매장을 방문해보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밴드 ‘혁오’ 대세 입증…DJ 페기굴드와 함께 ‘어라운드 더 코너’ 히어로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