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20150312161501_2173328125.jpg
 
  • - 재테크, 법률 상담, 성, 음악 등 50세 이상 세대 공감 내용 눈길
    - 50세 이상 세대가 겪는 문제 지원방안 전문가 직접 연결해
 50대 이상 성인을 위한 맞춤형 정보 프로그램이 등장했다.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www.junsungki.com)는 50세 이상 세대를 위한 라디오 프로그램 ‘당신의 전성기, 오늘’을 지상파 뉴스 채널인 YTN 라디오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당신의 전성기, 오늘’은 50세 이상 성인을 위한 민간 기업의 콘텐츠 파워와 뉴스 채널의 공신력이 결합한 사례로, 50세 이상을 위한 정보들을 50세 이상 세대의 관점에서 풀어간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난 2월 23일 YTN 라디오를 통해 첫 방송된 ‘당신의 전성기, 오늘’은 50세 이상이 공감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집중적으로 다루며, 사연 접수를 통해 문제 당사자와 관련 기관 전문가를 연결하는 상담 허브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발행하는 라이프케어 매거진 ‘HEYDAY’의 50세 이상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도 라디오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진행은 방송인 박정숙씨가 맡았으며, 매일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50세 이상을 위한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매주 월요일은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와 함께 재취업, 재테크 이야기를, 화요일은 이정현 변호사와 함께 하는 법률 상담 코너 ‘전성기 법률 사무소’를, 수요일은 김윤정 상담 실장과 함께 하는 가족, 심리 상담 코너를, 목요일은 성(Sex)와 관련한 이야기를 주제로 강동우, 백혜경 원장과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 금요일은 음악과 사연을 소개하는 ‘내 인생의 음악’ 코너가 방송되며 전원석, 여행스케치, 일기예보 등 50세 이상 세대와의 추억을 공유하는 가수들이 번갈아 출연한다.

‘당신의 전성기, 오늘’은 YTN 라디오 FM 94.5를 통해 월~금 오전 10시 10분부터 45분간 방송된다. 사연이나 퀴즈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HEYDAY 매거진 정기 구독권 또는 신간 도서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문자 #0945 나 YTN 라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관계자는 “6070 세대들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대부분 새벽 시간에 편성되는 것과 달리, 이번 프로그램은 오전 10시 대의 황금 시간 대에 편성되어 더 많은 50세 이상 성인들과 만날 수 있다”며, “50세 이상 성인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 제공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50세부터가 진짜 전성기’를 모토로 지난해 6월 론칭한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병의원 우대 서비스, CGV 영화 할인권, 유한킴벌리 샘플 및 구매 할인, 멤버십 전용 소규모 맞춤여행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30만 명 이상이 ‘전성기’ 멤버십에 가입했으며, 라이프케어 매거진 ‘HEYDAY’를 매월 발행하고 있다. 멤버십 가입 시 ‘HEYDAY’매거진을 최대 4개월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www.junsungki.com) 나 전화 (1566-0667)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소개
‘50세부터가 진짜 전성기’를 모토로 지난해 6월 론칭한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병의원 우대서비스, CGV 영화할인권, 유한킴벌리샘플 및 구매할인, 멤버십 전용 소규모 맞춤여행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30만 명 이상이 ‘전성기’ 멤버십에 가입했으며, 라이프케어 매거진 ‘HEYDAY’를 매월 발행하고 있다. 멤버십 가입 시 ‘HEYDAY’매거진을 최대 4개월 무료 제공한다. ‘전성기’는 한국의 50세 이상 세대를 대변하는 대표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50세 이상 세대들에게 필요한 혜택과 지원을 꾸준히 늘려나갈 예정이다. 멤버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junsungki.com)나 전화 (1566-0667)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50세 이상을 위한 맞춤형 라디오 프로그램 등장, YTN 라디오 ‘당신의 전성기, 오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