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3555455485_20180425174947_2141325214.jpg
 

코딩 교육 전문 기업으로 날로 상승세를 보이며 자리를 잡아 가고 있는 마르시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4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마르시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르시스의 인기 코딩 제품인 오조봇 이보(Ozobot Evo) 4종과 대시(Dash)의 1종 제품에 한하여 30~40% 할인 혜택(최초 판매가 기준)을 제공하며 이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7개 점 및 신세계백화점을 포함, 전국 10개 판매처(이마트 울산점, 의정부점, 하월곡점, 통영점, 천안서북점, 대전 터미널점, 김해점,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조봇은 선과 색을 인지하는 작고 귀여운 코딩 로봇으로, 선을 따라 움직이고 색을 인식하여 빛을 바꾸며, 색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오조코드를 통해 명령을 수행하는 작은 로봇이다. 대시는 RC카처럼 자유롭게 움직이고 다양한 앱과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블록 코딩부터 플로우 기반 코딩까지 가능한 로봇이다.

마르시스는 어린이날은 미래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특별한 날이지만 아이를 둔 부모와 조부모, 삼촌, 이모들에게는 선물 선택에 매우 고민스러운 날이기도 하다며 자사의 제품들은 놀이만을 위한 선물이 아닌 내 아이, 내 손주, 조카들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학습에 도움을 주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마르시스는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남들과는 다른 선물 구매로 아이와, 손주, 조카에게 사랑받는 부모, 조부모, 삼촌, 이모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조봇(Ozobot)과 대시 공식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르시스, 어린이날 맞아 가격할인 프로모션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