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vr360상세설명서.jpg
 
vr화면캡처.jpg
 

vr화면캡처02.jpg
 요즈음 우리는 CCTV의 시대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길을 걷던 자동차를 타고지나가던 하루에 30회 많게는 100회 이상 노출 되고 있으면, 사고 예방차원 자동차용 블랙 박스등 가지가지의 CCTV가 설치 되여 있다.
물론 사고를 예방하고 범죄를 단죄 하는 데 있어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잇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인것 같다.
그러므로 많은 사람들이 신상정보의 노출의 위험성에도 불구하고 CCTV의 좋은점을 부각 시키고 있다. 요즈음은 인터넷 망의 보급으로 IP카메라 라는 새로운 양 방향 CCTV가 인터넷 망사업자, 통신사들의 렌탈 등으로 보급 되고 있다.
집에 있는 아이나 노인드을 관찰하고 빈집의 방범을 위하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월 3,000~1만원 이상의 제품도 있다.
보통의 카메라는 회전식이긴 하나 이시에 모든 것을 볼수 없다는 한계점이 있다.
이를 본안한 것이 어안렌즈 VR 360 카메라이다. 물고기나 곤충의 눈에서 힌트를 얻은 제품으로 거실이나 매장의 한군데에만 설치 하여도 전체를 볼수 있고 부분으 ㄹ확대 할수도 있다.  한눈에 모든것이 들어는 편리함으로 이미 많은 곧에서 사용되고 있다.
한대의 설치와 핸드폰 또는 Pc를 통한 감시 녹화가 가능함으로 편리함이 극대화 되였으며,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라고 할수 잇다. 장소에 따라  130만 ,300만 , 500만 화소를 사용할수 있으며 130만화소 제품은 10만원대 안밖으로 구매할수 있으며, 또한 설치의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하여 인터넷만 연결 되여 있다면 지역에 따라  3~5만원 정도의 설치 비로 설치할수 있다.
한번쯤 사용해볼만한 제품인것 같다. 흔히 하는 이야기로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다. (주)빅스트림에서 판매예정이다.
제품에 관한 문의는 070-7124-8868 번으로 하면 된다.
3d vr360정면사진.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물고기 눈을 가진 어안렌즈 카메라 CCTV의 사각지대를 잡는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