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20151005143351_5101154970.jpg
 
 
  • 걸그룹의 대전에 당돌한 출사표 던진 신인 걸그룹 ATT
    2016년을 목표로한 평균연령 18세 걸그룹 ATT의 출발
    걸그룹 ATT. 군통령을 예약하는 인기의 포문 열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05일 -- 신인 걸그룹 ATT의 쇼케이스가 10월 7일(수) pm5 청담동 클럽 알키미스트에서 열릴 예정이다.

현재 다이아를 비롯해서 러블리즈, 마이비, 에이프릴 등 많은 신인 걸그룹들이 당대의 아름다운 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새롭게 등장한 신인 걸그룹 ATT 가 K-POP의 열풍에 당돌한 출사표를 던졌다.

평균연령 18세의 럭셔리한 5인조 신인걸그룹 ATT는 10월 7일(수) 청담동에서 데뷔 쇼케이스와 함께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다. 브로드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일)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5인조 신인걸그룹 ATT (Asia Twinkle Treasure)는 이미 국내 군부대 위문공연을 통해 국군용사의 지지도를 한몸에 받고 있으며 중국에서의 다양한 공연 활동을 통한 현지에서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신인걸그룹 ATT 는 서희, 윤종, 세연, 아영, 유정 평균연령 18세로 구성된 어린 팀이지만, 이번에 발표되는 음반인 ATT의 데뷔 타이틀곡 템테이션 (Temptation)은 70~80년대 블루스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 풍으로써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갖춘 ATT 만의 신세대감각으로 여자의 매력을 이야기했으며, 많은 대중에게 K-pop의 새로운 신선함을 안겨다 줄 것으로 기대되는 신인이다.

또한 이번 첫 번째 데뷔 싱글에는 타이틀곡 ‘Temptation’ 외 그들의 상큼한 음악적 표현이 표출된 ‘Pop it up’이라는 신나는 댄스곡도 함께 발표돼, ATT의 다양한 면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며, 5명 평균 신장 172cm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풀한 안무로 중무장 되어있는 Pop it up은 폭발적인 무대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되는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ATT 첫 번째 데뷔 싱글 앨범은 에픽하이, 넬, 더블케이, 다이나믹듀오, 얀키, 윤하, 정동하, 백청강, 노지훈 등 현재 많은 대중가수와 함께 음악 작업을 하는 실력파 프로듀싱팀인 Sync Project 사단이 곡을 쓰고 프로듀싱했다. 10월 7일 (수)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국내 활동을 시작하는 신인 걸그룹ATT, 아시아의 빛나는 보석들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걸그룹 ATT의 중국 현지 프로모션 파트너인 미항그룹(美航集團)이 10월 7일의 쇼케이스참여를 위해 5일 귀국해서 브로드엔터테인먼트와 쇼케이스의 전반적인 진행을 점검하고, 향후 ATT의 중국진출에 대한 운영회의를 병행할 예정이다.

음원 오픈 : 10월 6일 예정
쇼케이스 일정 : 2015년 10월 7일 (수) pm 5
장소 : 청담동 클럽 알키미스트
문의 : 02)334-8285

신인 걸그룹 ATT의 쇼케이스는 개그맨 이강복의 사회로 진행되고 힙합팀 바운스키즈가 게스트로 참가해서 무대를 빛내줄 계획이다. 그리고 공연전.후에는 관객/내빈들과 함께하는 포토존 사진 촬영 및 멤버들과 흥겨운 파티도 준비되어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역동적인 신인 걸그룹 ATT 쇼케이스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