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페덱스 코퍼레이션(FedEx Corporation)이 최근 감세안 발효에 이어 3대 주요 정책을 발표했다.

1) 급여 인상에 2억달러 이상이 투입되며 이 중 3분의 2는 2018년 연봉 인상분을 통상 10월보다 6개월 앞당긴 4월 1일 시급 직원에게 지급한다. 나머지는 급여 직원에 대한 성과 기반의 인센티브 인상에 지원된다.

2) 페덱스 퇴직연금에 15억달러를 자발적으로 기여해 미국 최고의 은퇴 프로그램으로서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한다.

3) 향후 7년간 15억달러를 투입해 페덱스 익스프레스 인디아나폴리스 허브를 대폭 확장한다. 멤피스 수퍼허브(Memphis SuperHub)의 현대화 및 확장도 진행한다. 세부 내용은 늦봄 무렵 발표될 예정이다.

페덱스는 개정 세법이 국내총생산(GDP) 및 미국 내 투자 증가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세법 개정의 결과로 2017년 12월 19일 발표한 2018 회계연도 수익 또는 자본지출 지침을 변경하지 않았다.

FedEx 개요

FedEx(FedEx Corp.)는 전세계 고객과 기업체들에게 운송, 전자 상거래 및 비즈니스 관련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연간 62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회사는 FedEx 브랜드를 갖고 시장에서 집단으로 경쟁하고 협업적으로 관리되는 자회사들을 통해 통합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고 신뢰 받는 기업으로 꾸준히 평가되어 온 FedEx는 40만명 이상의 직원들에게 ‘절대적이고 적극적’으로 안전과 최고 수준의 윤리 및 전문성, 그리고 고객과 지역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역점을 두도록 독려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사람들과 가능성을 연결하는 FedEx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about.fede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

추가 연금 기여 재원은 2018 회계연도 3분기 가능한 부채 금융을 통해 조달될 예정이다.

이 보도자료의 일부 진술은 향후 사건 및 재무 성과와 관련한 경영진의 의견과 같은 진술 같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여기서 표현되거나 내포된 역사적 경험 또는 향후 결과와는 물리적으로 상이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들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페덱스가 진출한 글로벌 시장의 경제 여건, 심각한 데이터 침해나 페덱스 기술 인프라 파손, 6월 27일 TNT익스프레스에 대한 사이버 공격 여파, 페덱스익스프레스와 TNT익스프레스 조직 및 운영을 예정된 일정이나 예상 비용에 맞춰 성공적으로 통합할 능력, 휘발유 가격이나 환율 변동, 운송 능력과 운송 물량을 맞출 능력, 미국이나 해외 국가의 신규 규제, 인수 기업을 성공적으로 운영, 통합, 활용할 능력, 페덱스익스프레스의 부문별 수익 개선 목표를 달성할 능력, 페덱스그라운드(FedEx Ground) 및 서비스 제공 운전기사가 개입된 소유주와 관련된 법적 문제나 도전, 미국 우정청 사업 또는 재무 건전성에 의한 서비스 중단이나 변경, 조건에 맞는 파이낸싱 확보 능력, 테러나 국제 분쟁의 영향, 페덱스코프(FedEx Corp.) 및 자회사 보도자료와 페덱스코프가 미국 증권감독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기술된 기타 요인 등이 있으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그것이 작성된 시점에서만 유효하다. 당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의 결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260053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페덱스, 감세안 통과 후 임금인상·보너스·퇴직연금·미국 내 자본투자에 32억달러 투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