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경기도가 게임 스타트업에 투자할 일반 모의펀딩 투자자를 모집한다.

도는 오는 5월 3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릴 예정인 제3회 게임 창조오디션 최종 결선현장에서 모의 펀딩을 실시하기로 하고 26일까지 투자자를 모집한다.

게임산업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제3회 게임 창조 오디션 아이디어부문은 CBT (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 단계의 프로젝트로 올 하반기 서비스가 가능한 단계의 게임을 선발하는 오디션이다.

도는 모의펀딩 투자자의 펀딩금액과 전문심사위원의 심사점수를 합산해 최종 상위 5개 팀에 1억 5천만 원 규모의 개발지원금과 입주 공간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본선 진출 팀에는 아카마이 CDN(Contents Delivery Network. 분산된 서버에 데이터를 저장해 전달하는 서비스로 사용자가 몰렸을 때 데이터전송속도가 느려지는 등의 병목현상을 피할 수 있다)서비스와 경기신용보증기금을 통한 팀당 3년간 최대 30억 원의 자금 대출 등이 지원된다.

모의펀딩 참가 희망자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모의펀딩 투자자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게시판에 있는 신청서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모의펀딩 투자자에게는 최종 오디션 종료 후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콘텐츠산업과나 경기콘텐츠진흥원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게임창조오디션 참가할 모의펀딩 투자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