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날씨가 청명해지면서 외출의 계절은 외모에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된다. 동안라인은 근육과 피부의 변화도 생각하되 처진 살을 올려주는 것도, 얼굴 지방을 줄이는 것도, 모두 얼굴 윤곽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이다.
 
3D 자기지방이식술은 자기지방을 이용해 필요한 부분을 채워주는 시술로 노화현상으로 줄어든 지방조직과 동시에 젊은 연령에서도 안면윤곽 수술의 중요한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다.
 
한편, 얼굴형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기 어렵다. 사람은 개개인마다 골격, 체형 등이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작고 갸름한 얼굴만을 고집할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적합한 얼굴형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몸 스스로 정화하는 능력이 떨어지면 탱탱하던 탄력도, 아름다웠던 라인도 점점 잃어가게 되므로 자연적인 노화 외에 활성산소와 자외선을 유의하고 노화를 늦출 수 있는 자외선 차단, 수분, 탄력, 미백 관리 등을 꾸준히 해야 한다.
 
동안을 위해 부기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5분 정도 부은 얼굴을 관리하고 콧대를 바로 세우면 콧방울이 작아져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광대뼈 주변 근육도 균형이 깨지면 볼 살이 늘어져 보이므로 수시로 볼 근육을 풀어주며 림프가 지나가는 지점을 꾸준히 자극하면 갸름하고 날렵한 턱선이 살아난다.
 
귀밑 살은 얼굴 윤곽을 흐트러뜨리거나 이중턱의 원인이 된다. 이중턱은 V라인의 최대 적으로 비만 체형이 아니라도 턱밑만 살이 찔 수 있으므로 턱 관절을 꾸준히 자극하는 것이 좋으며 무조건 시술비용보다는 경력을 갖춘 성형외과 전문의가 정밀한 진단 후 안전하게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 후 관리까지 꼼꼼하게 이루어져야 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안라인만들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