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브랜드 스컬캔디가 세계적인 비보이그룹 고릴라크루를 공식후원한다.
20150417162049_8384402220.jpg
 

‘고릴라 크루’는 올해로 창단한지 17년째 되는 프리스타일 힙합 댄스팀으로서 비보이, 힙합, 락킹, 팝핀, 하우스 등 여러 장르의 최고의 스트릿 댄서들이 모여있는 팀이다.

국내외 유수의 대회에서 우승을 하는 등 스트릿 댄스씬에서의 활발한 활동은 물론 영화, 뮤지컬 등의 안무 감독, 대중가수들의 안무가, ‘무한도전’, ‘나는 가수다’ 등의 유명 프로그램의 스페셜 퍼포머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국내 비보이 최초로 국회의사당에서 초청 공연을 하였고, 세계 17개국과의 수교 기념행사에 초대되는 등 공식적으로도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팀이다.

이번 스컬캔디의 후원을 통해 고릴라크루 전원이 스컬캔디 이어폰과 헤드폰, 스피커 등을 통해 보다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를 연출할 예정이다.

한편, 고릴라크루는 GoPro, Sugapoint, Vlado 등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후원을 받고 있으며, 국내 댄스팀중 유일하게 GoPro K.O.L.(Key Opinion Leader)호도 활동하고 있다.

사운드캣 소개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헤드폰과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프리미엄폼팁 Comply, 초중급자와 프로뮤지션을 위한 MXL, Focusrite, Novation, MONO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트릿패션 오디오브랜드 스컬캔디, 프리스타일 힙합댄스팀 고릴라크루 후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