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한국엔에프씨 Logo
2014-12-02 10:12

  • - 비비안수 닮은 꼴 이슈가 된 연기자 이재인 파격적 연기변신을 감행
    - 핀테크 기업 한국NFC 모바일결제에 쌍욕을 날린 이유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12월 02일 -- 한국의 대표적인 핀테크 기업 한국NFC (대표이사 황승익)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NFC간편결제’ CF가 유튜브 및 SNS의 등에서 화제다. 기존 딱딱하기만 했던 금융관련 CF들과 달리 재미있고, 파격적인 대사들을 통해 지금까지 복잡하고 어렵기만 했던 간편결제 시스템들을 재치있게 풍자했다.
 
특히 한국의 비비안수로 장안을 떠들썩 하게 했던 배우 이재인이 CF을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했다.

장동건 주연의 영화 우는남자, 고현정, 권상우 주연의 드라마 대물 등의 출연으로 주목을 끌기 시작한 이재인은 'NFC간편결제" CF을 통해 역대 찰진 욕의 대명사인 김수미와 신흥 대세인 김슬기에게 거침없는 육두문자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특히 그녀가 출연했던 드라마나 영화, CF에서의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망가져 버리는 그녀의 열연이 돋보이는 CF로 방송용 CF와 방송불가용 CF 2가지로 제작이 되었으며, 그 중 방송불가용 CF의 경우 유튜브를 통해 높은 재생 수를 기록해 가고 있다.

한국NFC의 공식홍보 모델인 이재인은 “지금까지 계속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박혀있던 나를 깨고 싶었다. 사실 처음에 콘티 대사들이 입에 붙지 않아 촬영할 때 어려움을 겪었는데 계속해서 욕을 하다 보니 후시 녹음을 할 때는 저절로 욕이 나왔다. 나도 깜짝 놀랐다. 나에게서 또 다른 모습을 찾아낼 수 있어서 좋았던 경험이었다.” 라고 촬영 소감을 전하였다.

한국NFC의 홍보담당자는 “이번 CF는 모바일 쇼핑을 하면서 복잡하고 어렵기만 한 모바일결제 때문에 모바일 쇼핑을 포기해야만 했던 소비자들의 사연을 통해 속 시원하게 비판 해보자는 의도로 제작 되었다. NFC간편결제 CF는 현재 유튜브와 한국NFC 공식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fcpay)을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하다. 워낙 사용된 대사나 영상들이 비방용이 많기 때문에 방송에 내놓기에는 심의상 문제가 있다. 대신 이번 CF시리즈를 시작으로 더욱 재미있는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한국NFC 홍보영상 링크
유튜브 링크 : http://youtu.be/rKctE8UiXLU
한국NFC 공식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fcpay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의 대표적 핀테크 기업 한국NFC CF, 재미있는 풍자로 ‘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