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20150713115950_8633269378.jpg
  • - 2년 연속으로 1위
2년 연속으로 아랍에미리트가(United Arab Emirates) 세계 정의 프로젝트의 법치지수에서 중동 및 북아프리카 최고를 차지했다. UAE는 0.67(최소 0, 최대 1)을 획득하였고, 덴마크가 0.87로 글로벌 순위 1위에 올랐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12005081/en/

UAE는 경쟁력 지수에서의 기록과 질서 및 안전 요인의 준수로 인해 최고 위치를 획득했다. UAE는 범죄가 효과적으로 통제되고, 내전이 효과적으로 억제되고, 폭력이 개인의 불만 해소 수단으로 사용되지 않는 측면에서 0.91, 정부 부패 측면에서 0.82, 효과적인 형사사법에서 0.77를 얻었다. 지수는 법 집행, 규제 정부기관, 열린 정부, 시민 정의 및 기본권과 함께 범죄행위 감소에 있어 형사사법 시스템의 효율성을 평가한다.

가정 및 전문가 응답자의 답변을 바탕으로, 아랍에미리트 연방 경찰은 적법 절차와 용의자의 기본권을 존중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뉴질랜드, 일본, 한국은 이러한 점에서 UAE와 같은 비전을 공유한다.

부총리 겸 내무장관실 비서실장인 소장 나세르 라크레바니 알 누아이미(Nasser Lakhrebani Al Nuaimi) 박사는 “이러한 성과가 가능한 것은 우리 국민의 축적된 전문지식과 국제 기관의 최전선에서 경찰기관을 유지하는 부총리 겸 내무장관 셰이크 사이프 빈 자예드 알 나얀(Sheikh Saif bin Zayed Al Nahyan) 중장의 견실한 계획과 헌신 덕분이다”고 밝혔다.

세계 정의 프로젝트(World Justice Project, WJP)는 독립, 비영리, 국제 다분야 조직으로, 정기적으로 연간 법치지수(Rule of Law Index)을 발표한다. 지수는 법치주의가 전 세계적으로 일반 사람들에 의해 실제 일상 생활에서 어떻게 경험되는지 측정하기 위해 독창적이고 공정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내무부(http://moi.gov.ae/en/)

아부다비 경찰청(https://www.adpolice.gov.ae/en)

소셜 미디어: 유투브(http://goo.gl/Tng0xf), 페이스북(http://goo.gl/OJ5H6s), 트위터(http://goo.gl/Qa0HiO)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120050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UAE,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에서 세계 정의 프로젝트의 법치지수 1위 차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