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5년 06월 05일 -- UAE 내무부(MoI)가 소셜 미디어에서 치안활동 혁신 아이디어 공모 해시태그(#Ministry_of_Interior_Award_for_Innovative_Policing_Ideas, https://goo.gl/L9gJYl)를 통해 국내외 대상의 어워드 제정과 목적을 알렸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4005688/en/

압둘 쿠두스 압둘 라자크 알 오바이들리(Abdul Quddous Abdul Razzaq Al Obaidly) 두바이경찰 품질총괄국 부국장(소장, 박사) 겸 ‘셰이크 칼리파 정부 엑설런스 프로그램’(Sheikh Khalifa Government Excellence Program) 본부장은 소셜미디어의 영향력과 전 세계적 범위를 들어 국내외 대상의 상 제정 의미를 강조했다. 그는 “소셜 미디어는 제안, 의견 및 어워드 응모 신청에 이르기까지 범 세계적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다”며 “이를 통해 어워드를 발전시키고 더욱 높은 수준으로 올려놓는 것은 물론 궁극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또한 MoI가 발전과 현대화를 꾀하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MoI는 UAE가 다양한 분야에서 구축한 명성과 차별성에 발맞춘 현대적 접근 방식을 시도함으로써 오래되고 틀에 박힌 방식에서 벗어나고자 힘쓰고 있다. 그는 또한 이 상을 통해 전 세계에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경찰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프로젝트가 모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UAE 내무부는 경쟁을 장려하고 응모자들이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최고의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수상자에게 상당액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 상은 △범죄 △교통 △현대 기술 △고객 서비스 △경제 안보 △환경(친환경 어플리케이션) △인적 자원 △사회적 이니셔티브 △인권 지원 △사법 보안 등 10개 영역으로 구분돼 창의적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다음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uaeinnovation.ae/temp/en/policing-creative-ideas-award.html.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내무부(http://moi.gov.ae/en/)

아부다비 경찰청(https://www.adpolice.gov.ae/en)

소셜 미디어: 유투브(http://goo.gl/Tng0xf), 페이스북(http://goo.gl/OJ5H6s), 트위터(http://goo.gl/Qa0HiO)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40056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UAE 내무부, 내무부 상 제정···소셜 미디어 해시태그로 치안활동 혁신 아이디어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