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김아중의 밀도 있는 연기가 ‘펀치’의 긴장을 놓지 못하게 만들었다.
SBS 월화드라마 ‘펀치’ 2화에서 다양한 감정을 오가는 김아중의 밀도 있는 연기가 돋보였다. 김아중은 시한부인 사실을 알고도 살기 위해 부정을 저지르는 박정환(김래원 분)을 안타깝게 여겼다. 한 때 진심으로 사랑했지만 정의와 반하는 검사의 길을 걸은 전 남편 정환에게 인간적인 연민을 느꼈기 때문.
신하경은 박정환(김래원 분)을 살리기 위해 이호성(온주완 분)과 거래를 하는가 하면 장민석(장현성 분)의 또 다른 빌미까지 잡는 등 사건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갔다. 김아중은 복잡하게 얽혀있는 사건 속에서 작은 단서까지 놓치지 않는 깔끔한 일 처리와 주변 상황을 적절히 이용해 사건의 베일을 점차 벗겨나가는 명철함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박정환(김래원 분)이 쓰러졌을 때 김아중의 눈빛은 그 누구보다 남편을 걱정하는 마음과 애틋함이 담겨있어 시청자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이성적인 커리어우먼 캐릭터와 따뜻한 감성을 지닌 여자 신하경을 동시에 소화한 셈.
김아중이 연기한 신하경은 객관적으로 사건을 바라보는 판단력부터 불의와 타협하지 않으려는 정의감 넘치는 모습까지 완벽히 소화해 이 시대 워너비 검사상이라는 호평을 이끌었다. 그는 신하경 자체가 되어 검사의 정직함과 강직함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이에 시청자들이 김아중이 연기하는 신하경 캐릭터에 더 없는 신뢰를 보이고 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펀치’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펀치’ 김아중, 정의감 넘치는 모습, 워너비 검사상 표현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