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백세시대를 맞이 하면서 노화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료소비자가 증가추세이며 눈에 대해 많은 사람이 관심이 높다.
 
특히 눈가 노화를 교정하려는 사례별 증가세가 뚜렷해. 눈가는 노화가 빠른 부위로 시력 저하뿐만 아니라 눈가주름과 눈꺼풀 처짐 현상이 문제가 된다. 이에 눈꺼풀이 시야를 가려 눈이 침침한 현상을 겪게 되면서 눈성형을 대안으로 삼기도 한다.
 
상안검이든 하안검이든 눈성형 시술은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포인트인데 쌍꺼풀의 크기와 선호하는 라인이 대략 정해지면 어떤 방법으로 수술을 해야 할지 고민하게 된다. 절개법과 매몰법 중 공식처럼 딱 떨어지는 답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환자 개인의 상황을 통해 종합적인 결정을 내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본인에게 맞지 않는 수술법은 수술결과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며 쌍꺼풀수술은 쌍꺼풀이 생기게 될 눈꺼풀 피부 라인과 피부 바로 안쪽에 있는 눈을 뜨게 하는 근육의 건막 부분을 묶어 붙여주는 것이며 눈매교정은 미용상 목적으로 경증 또는 중증도의 안검하수를 교정하며 쌍꺼풀을 만드는 수술이다.
 
섣불리 쌍꺼풀 수술만 한다면 졸린쌍꺼풀의 결과가 초래되어 결국 재수술의 지름길로 빠질 수 있다. 이런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검하수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특히 필수적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안눈 "또렷하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