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3(토)
 
날씨가 더워지면서 노출의 게절은 외모에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된다. 외모중에서도 특히 주걱턱은 하악(아래턱 뼈)이 과도하게 발달하여 앞으로 많이 나온 경우를 말한다. 이는 엑스레이와 CT 촬영 후 얼굴뼈를 정밀하게 진단하여 양악수술 또는 안면윤곽수술로 개선할 수 있는지 여부가 가능하다.
한편, 주걱턱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시술을 고민한다면 미용측면을 고려하여 윤곽 수술의 목표가 뼈가 아닌, 겉으로 보이는 얼굴의 선과 비율을 아름답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뼈의 변화만큼 근육과 피부의 변화도 생각하되 처진 살을 올려주는 것도, 얼굴 지방을 줄이는 것도, 모두 얼굴 윤곽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이니 무조건 시술비용보다는 경력을 갖춘 성형외과 전문의가 정밀한 진단 후 안전하게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 후 관리까지 꼼꼼하게 이루어져야 한다.
 
안전한 턱교정이나 주걱턱교정, 돌출입수술 등을 위해선 수술 직후 발생할 수 있는 감염 등을 최소화하는 것도 핵심이다. 수술 직후 한 시간가량이 열이나 폐렴 같은 합병증 위험성이나 호흡 곤란 등 부작용 노출 위험이 크기 때문이다.
 
양악수술이 미용수술로 부각되면서 수술비용, 광고등을 기준으로 병원을 선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수술 이후 다양한 부작용 등의 가능성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전문의와 충분한 상의가 필요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걱턱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