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엔플라잉, '아는 와이프' OST 참여! ‘Let Me Show You’ (6) 오후 6시 발매!
 
명품 OST로 호응을 이어나가고 있는 tvN ‘아는 와이프가 엔플라잉과 함께 네 번째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아는 와이프측은 오늘(6) 오후 6, 드라마의 네 번째 OST인 엔플라잉의 ‘Let Me Show You’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Let Me Show You’는 업템포의 감성적인 팝 락 장르로 라이브 기타, 피아노 등의 올가닉한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힘 있고 경쾌한 기타 연주, 청량감 가득한 보컬, 신비로운 느낌이 어우러져 극의 몰입감을 극대화 시킨다.
 
엔플라잉은 2015기가막혀로 가요계에 데뷔, ‘진짜가 나타났다’ ‘뜨거운 감자등 유쾌한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는 5인조 비주얼 밴드다. 지난 5월 서정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HOW R U TODAY’를 발매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들은 음악 프로그램을 넘어 국내외 음악 페스티벌, 라이브 클럽, 버스킹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탄탄한 실력을 입증해왔다. 이번 OST를 통해서는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는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아는 와이프는 로이킴왜 몰랐을까’, SF9 ‘Love Me Again’, 존박 ‘Let Me Stay’ 등 드라마 내용과 싱크로율 높은 OST 들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왜 몰랐을까는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엔플라잉이 참여한 네 번째 OST ‘Let Me Show You’ 역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tvN 아는 와이프는 매주 수목 밤 9 30분에 방송되며, 엔플라잉의 ‘Let Me Show You’는 오늘(6) 오후 6,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엔플라잉, '아는 와이프' OST 참여! ‘Let Me Show You’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