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temp_1535959651319.1803182403.jpg
 
이마에서 코, 턱끝을 중심으로 얼굴의 황금비율선을 그려보았을 경우 얼굴 비대칭은 누구에게나 존재할 수 있다. 얼굴 비대칭은 선천적인 이유도 있지만 후천적인 생활 습관이나 골격의 변화로 인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안면 비대칭은 정도에 따라 시간이 갈수록 심해질 수 있고 교정하기 위해서는 턱 관절을 교정하거나 양악수술 등을 해야 된다고 알고 있지만, 달걀주사시술이나 실리프팅 등의 쁘띠시술 만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
 
달걀주사시술 권위자인 김삼 박사는 달걀주사에 대해 안면윤곽수술이나 양악수술에 비해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즉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고 했다
 
달걀주사가 비교적 간편한 시술이지만 엄연히 결과가 얼굴에 영향을 미치는 성형이기 때문에 시술 전 상담 등을 통해 신중히 결정해야 하며 빠른 효과를 보이므로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서울 방배동 샘킴 성형외과 김삼 박사는 달걀주사는 얼굴이 다른 부위에 비해 턱이 짧아 보이는 경우, 턱이 뒤로 들어가 상대적으로 입이 나와 보이는 경우, 턱선이 불분명해서 이중 턱이 많은 보이는 경우, 얼굴이 넓어 보이는 경우에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한편, 주사성형이기에 쉽게 시술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도 하지만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원했던 만큼의 달걀주사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얼굴 피부와 근육, 지방의 형태와 구조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 전문성형외과에서 시술을 받는 것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형 잘하는곳 "달걀주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