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1. NID 디자인 정철민 대표 , 무엇이 행복한 공간인지 공간 속에 수많은 관계들이 존재 한다. 사람과 사람 , 사물 그리고 공간,외부 환경들과 보이지 않는 그 무엇까지 니드디자인은 관계맺음에 가치를 두고 공간을 디자인 한다.

  2. 대구에 위치한 니드사무실에서 정철민 대표를 만났다. 유쾌했던 대표 덕분이었을까....우리는 그 곳에서 또 하나의 관계를 형성 했다.

  3. 고객으로부터 의뢰가 오게 하는 방법, 고객을 만나 미팅하는 방법, 견적을 내는 방법, 계약을 하고 일을 진행하는 모든 과정을 함께 하며,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예비사업자들 상담도 챙긴다.

  4. 시공팀이 직접 견적을 내고 직접시공관리까지 하는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투명한 방식과 3D디자인을 통한 맞춤형 디자인 시공으로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하여 만족도를 높여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 .

  5. 내집처럼 편안한 느낌이 공간의 포인트, 시각적으로 넓어 보이는 효과와 함께 인접한 공간과의 시각적인 통합을 추구하며 가성비 높은 니드디자인 인테리어는 2015년 설립되었으며, 배려있는 서비스와 클라이언트에 맞는 공간을 기획하는 디자인 회사이다. 디자인을 비롯해 감성과 시각, 커뮤니케이션을 재공한다.

  6. 상업공간부터 주거공간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완성해가는 니드디자인 인테리어는 새로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디자인의 기본을 존중한다. 니드 디자인 인테리어는 클라이언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디자인 된다.

IMG_20161231_191216_475.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NID 디자인 정철민 대표 인터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