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최근 뷰티 분야는 미래 산업의 원동력으로 손꼽히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분야다. 기능성 화장품이나, 전문 탈모 제품, 색조화장품 등의 시장이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면서 전체적인 시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그렇기에 한국의 뷰티 시장으로 뛰어드는 이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
 
외모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반영구화장은 사용자가 원하는 그림을 섬세하게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그려내게 하기 위해 니들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초미립자 시스템으로 자연스럽게 피부에 색소를 그려낼 수 있는 장비를 통해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수지기법은 색을 채우는 방법으로 자연스럽고 붓기가 적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눈썹 시술만이 아닌 아이라인 시술에도 적용되는 방법이다. 하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 니들이 닿은 부분만 진하게 박히고 그 외 부분은 탈각 과정에 흐리게 남거나 빠져버려 균일하지 못하고 얼룩만이 과하게 남을 수 있다.
 
강남12뷰티의 반영구 화장은 합법적 반영구화장으로 눈썹, 아이라인, 입술과 같은 미용적인 반영구화장뿐만 아니라 두피탈모부위, 어두운 유두 유륜, 수술 후 생긴 상처부위의 색 교정 같은 메디컬적인 반영구화장도 이루어지고 있으며 특히 입술부문에서 탁월한 만족을 주고 있다.
 
강남12뷰티의 반영구 화장은 소중한 피부에 관한 시술인 만큼 철저한 병원 위생관리, 검증된 의료인에 의한 시술과 오랜 시술 경험과 미적 감각과 천연색소의 고급화를 통해 문제의 소지를 만들지 않는 프리미엄급 시술임을 자부 한다고 했다.
 
한편, 안전하게 시술 받는 것은 꼭 필요하며 기술이 미흡한 시술자들일 경우 깊은 흉터를 남기며 색소가 일정하게 남지 않아 얼룩하게 빠지기도 한다. 또 깊이 들어간 색소는 피부 밖으로 빠져나오지 못해 몸속으로 흡수되거나 번져 피부 내에서 변색된 색소만 남으며 흉터로 인해 재시술이 어려워지기도 하며 유지 기간이 점점 짧아질 가능성도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남12뷰티,"입술프리미엄 반영구화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