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최근 날씨가 포근해지고 코로나가 잠잠해 지면서 자연스럽고 라인을 강조하는 옷 맴시를 위해 가슴이 돋보이고 균형 잡힌 스타일쉬함과 자신의 콤플렉스 개선을 위해 가슴 성형에 관심을 갖는 여성들이 있다.

가슴 성형을 위해 찾는 분들 중에는 아무런 정보 없이 무작정 가슴 크기를 키워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체형을 고려하지 않고 무작정 크기만 확대하는 가슴 성형은 부자연스러울 뿐 아니라 부작용을 유발할 가능성도 있다. 

한편, 노화로 나타나는 경우보다 젊은 나이에 작은 가슴을 가진 경우 선천적인 원인도 있지만 아름다움을 표현하기에 아쉬움이 있고 가슴이 큰 여자의 경우는 임신과 수유를 하게 되면 급속한 팽창과 수축이 반복되어 가슴이 처지기가 쉽다. 이렇게 처진 가슴을 올려주고 탄력 있는 모양으로 만들어 주는 수술을 유방 하수 교정 수술이라 한다.

 
유방성형 수술의 추세가 간단하고 안전한 수술 방법을 선호하고 동시에 자연스러운 유방의 모양과 기능을 보존하는 쪽으로 가고 있다는 것과도 부합 되지만 지방이식을 통해 가슴성형을 하는 경우 확대할 수 있는 크기에 제한이 있고 지방의 특성상 흡수가 되기 때문에 정확한 결과예측이 어렵고 추가 시술을 고려해야 하는 단점이 있다.

실제로 가슴성형에도 트랜드가 있으며 가슴성형에 활용되는 보형물도 마찬가지다. 무조건 큰 보형물이 각광 받았다면 최근에는 자연미 넘치면서 부작용을 최소화한 친화적인 가슴성형 보형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가슴성형 보형물 중 촉감과 모양이 실제 가슴과 가장 유사하다고 알려져 있는 프리미엄급 보형물은 기존 보형물보다 월등하며 절개시 2.5~3cn의 작은 절개부위만으로도 수술이 가능 하다 실제 가슴과 같이 자연스런 모양을 유지하며 수술 후 마사지도 필요하지 않을 정도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자연스런 가슴성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