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요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슴성형은 많은 여성들이 콤플렉스에 대한 보상심리로 인해 무조건 사이즈를 크게 하려는데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는데 풍만한 가슴만이 아름다운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볼륨 있는 가슴은 좋지만 무조건 큰 가슴보다 체형과 어울리는 조화로운 가슴의 크기와 아름다운 모양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일순위이다.
 
특히,자가지방이식은 이식한뒤에 피부에 지방이 흡수되어서 어떤 모양을 형성하게 될지 모른다는게 문제점이지만 유방이 사춘기 소녀처럼 덜 발달 한 경우 원하는 크기의 상당한 볼륨을 얻기 위해 보형물을 넣는 경우 피부가 한 번에 늘어나는 것이 한계가 있으므로 지방이식을 통해 줄기세포가 함께 들어가므로 피부에 무리가 없다.
 
코젤의 경우 마사지 등 사후관리를 잘해주기만하면, 촉감이 일반피부와 비슷하고 삽입한 보형물이 자연스러운 촉감과 티나지 않는 장점을 가진 보형물이다.
 
아름답고 풍만한 가슴 성형의 수술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우리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은 겨드랑이 절개 내시경 수술법이다. 겨드랑이 주름선을 따라 최소 부위를 절개하므로 수술 후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으며 내시경을 통해 보형물이 들어갈 정확한 위치를 찾아 안정적인 부위에 위치시킬 수 있으며 수술 후 발생가능한 합병증을 예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유방은, 한 여성이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을 갖는데 매우 중요하며 자신으 신체조건을 충분히 고민하여 전문의와 상의를 통해 신중한 결정이 필료하며 명품가슴성형은 물흐르듯이 자연스러움이다. 보형물의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성공적인 가슴성형으로 자신감을 회복하도록 한다.
               [도움말]청담고은성형의원 박규남원장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슴성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